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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

열림프린팅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 보실 수 있습니다.
관련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해당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자주하는 질문 TOP10

 

홈페이지 상단의 [견적/주문하기]에서 온라인 자동 견적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① 상단의 디지털인쇄(POD), 디지털윤전인쇄, 출력/제본, 급한인쇄 중 원하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② [견적/주문]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작 사양을 선택해주세요.

  하단에서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※ 견적서 저장/출력 방법

[견적/주문] 페이지의 하단의 [견적서 저장][견적서 출력]을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저장한 견적서는 [배송/마이페이지] > [견적서관리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저장한 견적서는 언제든지 파일로 저장과 출력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• Save 저장하기 : PDF, Excel, Image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• Print 출력하기 :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 


 

 

 

※ [견적/주문하기]에서 나오지 않는 별도 견적에 대한 문의는 [진행/마이페이지] > [1:1채널] 또는 [열림프린팅 실시간상담]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주문은 열림프린팅 회원만 가능합니다.

먼저 홈페이지 우측 상단 [회원가입] 메뉴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후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① 상단의 디지털인쇄(POD), 디지털윤전인쇄, 출력/제본, 급한인쇄 중 원하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[견적/주문]창에서 원하는 제작 사양을 선택해주세요.

선택 후 우측에서 주문제작 사양을 확인하시고, 다음진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③ 주문명을 입력하고, 인쇄할 원고 파일을 올려주세요.

 

(1) 파일 크기 100MB 이하 : [파일 업로드]에 파일 업로드

 

 

 

 

(2) 파일 크기 100MB 이상 : [전용 웹하드]에 파일 업로드

 

 

 

 

 

④ 주문한 내용을 최종적으로 확인한 뒤,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해주세요.

  입금확인 완료 후 제작이 진행됩니다.

 

 


 

 

※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 [1:1채널]이나 [열림프린팅 실시간상담], 또는 고객센터(☏02-6959-6657)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※ 제작기간 안내

  • 일반 인쇄의 경우 출고까지 2박3일 ~ 3박4일 정도 소요되며,
  • 급한 인쇄의 경우 출고까지 주문당일 또는 1박2일(익일) 정도 소요됩니다.
     

※ 출고당일 배송 시작

  • 평일배송 : 평일 상품출고시 당일 택배발송이 되며, 평균적으로(90%) 다음날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.
  • 금요일배송 : 금요일 상품출고시 당일 택배발송이 되며, 토요일(60%), 또는 다음주 월요일(40%)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  ■ 택배사의 사정이나 택배량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■ 택배발송 이후 열림프린팅은 택배사의 배송 및 배송시간을 조정해드릴 수 없습니다.

 

「 출고당일 상품수령 」

  • 퀵, 다마스, 방문수령 이용시 출고당일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. (상담원 확인 및 비용은 주문자부담)
  • 방문수령시 상담원과 방문시간 확인 

 

※ 주문 시 첨부하여 보내주신 제품 파일이 정상적인 경우 상기 제작기간이 가능합니다.

※ 상품 수량, 후가공 여부 및 인쇄시즌에 따라 제작기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※ 자세한 제작기간 및 출고일은 [1:1채널], [열림프린팅 실시간상담], 고객센터(☏02-6959-6657)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
 

(제작기간 예시)

 

① 일반인쇄 주문시

 

 

 


 

 

② 급한인쇄 주문시

 

 

 

① 배송종류

열림프린팅 배송 방법으로는 택배, 퀵, 다마스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 

② 배송비

배송비는 기본적으로 주문자 부담입니다.

택배는 주문당 3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 단, 3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.

퀵, 다마스는 지역에 따라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 

③ 배송기간

※ 출고당일 배송 시작

  • 평일배송 : 평일 상품출고시 당일 택배발송이 되며, 평균적으로(90%) 다음날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.
  • 금요일배송 : 금요일 상품출고시 택배발송이 된 이후 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토요일(60%), 또는 다음주 월요일(40%)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  ■ 택배사의 사정이나 택배량에 따라 배송이 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택배발송 이후에는 택배사의 배송 및 배송시간을 임의로 조정해드릴 수 없습니다.

 

 


 

배송과 관련된 자세한 사항은 [고객센터] > [배송안내]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▶ [배송안내] 바로가기

 

 

1:1채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 상단의 [진행/마이페이지] > [1:1채널] 메뉴에서 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※ 인쇄는 시안 확인 완료 후 진행됩니다.
시안 확인 후 수정사항 및 진행 상황을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시안 확인을 제대로 거치지 못한 경우에 발생하는 인쇄사고는 책임질 수 없으니 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주문시 전달하고자 하는 인쇄파일의 업로드 및 전달은 다음과 같은 3가지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.


① [견적/주문]에 업로드
② 대용량전용 웹하드에 업로드

③ [열림프린팅 실시간상담]에 업로드

 


 

① [견적/주문]에 업로드

파일 크기가 100MB 이하일 경우 [견적/주문]창에서 주문 과정 중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

 

마우스로 파일을 화면으로 드래그하거나 [파일 개별등록]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첨부해주세요.

※ 파일은 최대 3개까지 업로드가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
 

② 대용량전용 웹하드에 업로드

파일 크기가 100MB 이상인 대용량 파일의 경우 전용 웹하드에 올려주셔야 합니다.

주문 과정 중 버튼을 클릭하거나 주문 후 웹하드에 접속해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

 

파일을 웹하드 화면으로 드래그하거나 [업로드] 버튼을 클릭해 파일을 첨부해주세요.

※ 웹하드에 파일 업로드 시 파일명에 주문자명을 꼭 포함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
 

③ [열림프린팅 실시간상담]에 업로드

주문 과정에서 파일 업로드를 하지 못했거나 파일 업로드에 오류가 있을 경우 [열림프린팅 실시간상담]을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셔도 됩니다.

 

※ [열림프린팅 실시간상담]에 업로드 시 파일은 1개당 1GB까지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열림프린팅에서 주문 가능한 제본 종류에는 무선제본, 무선제본(날개), 중철제본, 링제본(트윈링), 링제본(크리스탈링) 총 다섯 종류가 있습니다.

 


 

① 무선제본

책의 표지와 내지를 풀로만 접합하여 단단하게 고정하는 방식입니다.

교과서, 잡지, 교재, 소설책 등 다양한 책자에 이용됩니다.

 

 

② 무선제본(날개)

기본 무선제본에 책표지 앞,뒤로 날개가 추가된 방식입니다.

날개 부분에 추가로 필요한 정보를 적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③ 중철제본

종이를 겹쳐서 반으로 접은 후 가운데에 철심을 박아 제본하는 방식입니다.

카탈로그, 팜플릿, 잡지 등 쪽수가 두껍지 않은 제본에 많이 사용됩니다.

 

 

④ 스프링제본

인쇄물에 구멍을 뚫어 두줄로 된 링을 끼우고 제본기로 눌러서 연결하는 방식입니다.

스케치북, 연습장, 달력, 보충교재, 제안서, 배포용 등에 사용됩니다.

 

 

⑤ 크리스탈링 제본

하나의 링으로 인쇄물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연결하는 방식입니다.

주로 학습용 교재에 사용됩니다.

 


 

 

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의 [인쇄가이드] > [제본정보] 또는 [인쇄가이드] > [견적/주문가이드] > [제본종류]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▶ [제본정보] 바로가기

▶ [제본종류] 바로가기

 

 

홈페이지 상단의 [진행/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 > [주문상세]에서 가능합니다.

[주문상세]에서 영수증출력 버튼을 클릭하면 결제방법에 따른 현금영수증 또는 카드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PDF, 아래한글, 일러스트 파일만 접수 가능합니다.

다른 형태의 파일 접수는 불가능하니 해당 파일로 변환해서 올려주셔야 합니다.

P파일 제작 및 변환 방법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인쇄가이드] > [인쇄기본] > [PDF만들기]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PDF파일로 변환한다고 하여 작업했던 작업물의 색상이 변하거나 오류가 생기지는 않습니다.

인쇄 파일에 문제가 있다면 담당자가 시안확인 과정을 통해 알려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[PDF만들기] 바로가기

 

 

▶ 택배/화물

홈페이지 상단의 [진행/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진행상황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또한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택배 송장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.

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쉽게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▶ 퀵서비스

인쇄물이 발송되면 주문자에게 기사님의 휴대폰번호가 문자로 전송됩니다.

이후 진행 상황은 퀵서비스 기사님께 확인하시면 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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